"군민 안전 위해 최선 다하겠다"
"군민 안전 위해 최선 다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10.3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경찰서,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

 

강진경찰서가 지난 21일 경찰서 어울마당에서 경찰관, 협력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강진경찰서장을 비롯한 각과 과장은 순직경찰관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충혼탑 참배를 실시했다. 본 기념식은 강진경찰서 협력단체장 환담, 경찰청 홍보영상 시청, 유공자 포상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경찰에 대한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경찰발전협의회 양초우 사무국장이 경찰청장 감사장을, 안보자문협의회 김영미 사무국장이 전남청장 감사장을, 청소년지도위원회 강석규 위원이 전남자치경찰위원장 감사장을 수상하였다.

또한 경찰발전에 기여한 수사과 강성재 경감이 행정안전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기념식에서는 생활안전계장 정승오 경감, 경무과 경리계장 김용완 행정관, 읍내지구대 조세영 경사가 경찰청장 표창을 각각 수여했다. 또 112상황실 서상문 경위가 전남청장 표창을, 성전파출소 서연경 경위 등이 전남자치위원장 표을 받았다.

위동섭 경찰서장은 "협력치안에 힘써준 강진경찰과 협력단체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군민으로부터 존경과 사랑받는 강진 경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