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디자인, 중장년층 패션을 이끈다
아름다운 디자인, 중장년층 패션을 이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2.10.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남성리 - 올포유 강진점

 

저렴한 가격, 다양한 색채감 인기

강진읍 터미널로터리 인근에 위치한 PAT 강진점이 중장년층에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올포유 강진점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올포유는 젊은층에서 유명한 레노마골프와 테일러메이드를 생산하는 한성 제품으로 튀는 색감과 눈길을 끄는 디자인으로 청장년층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강진점에서 만나본 올포유는 확실히 달라진 색감이 눈에 띈다. 여기에 디자인도 몸매를 강조하는 형태로 훨씬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현재 쌀쌀해진 날씨탓에 가장 인기 상품은 경량패딩과 사파리 등 주로 아우터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계절이 지난 이월상품의 경우 70%, 신상품의 경우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고 있다.

경량패딩의 경우 이월상품은 7만원대, 신상품은 11만원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파리도 신상품의 경우 17만원대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편하게 입을수 있는 바지는 이월상품 5만원대, 신상품의 경우 7~8만원대 구입이 가능하고 티셔츠는 이월상품 4~5만원대, 신상품은 7~8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소품형 제품도 판매되고 있다. 가방, 스카프, 모자, 벨트, 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여성용 제품들이 큰 인기를 누리면서 판매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여기에 올해 겨울용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이름은 K-다운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다운점퍼를 만든다는 것이다. 구스(GOOSE)다운을 사용하고 가볍고 보온성과 생활방수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힙을 덮은 75㎝, 70㎝ 기장에 다운삼출(빠짐)현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남녀 제품을 모두 판매하며 가격은 30만원대로 알려지고 있다.

새로 문을 연 올포유는 상당히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월상품이나 신상품의 큰폭의 세일에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규고객이 올포유를 찾으면 1만원을 현장에서 즉시 할인해주고, 1만원을 별도로 적립해준다. 할인혜택 조건은 2만원이상 구입시 가능하다. 쉽게 말해 2만원이상 구입하면 1만원 현장할인, 1만원적립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는 본사의 확실한 지원에서 가능한 조건이다. 계절별 이벤트 행사에 대폭적인 할인행사는 청장년층 소비자를 끌어모으기 위한 본사의 철저한 마케팅 전략인 것이다.

행사를 위한 이벤트 등에 대해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보이면서 뛰어난 품질과 가격까지 저렴하다는 소문이 나면서 적지 않은 주민들이 올포유를 찾고 있는 상태이다.

여기에 또하나의 숨은 마케팅이 있다. 지난 10년간 PAT를 통해 맺어진 단골손님들이 계속 이어 올포유로 발길이 전해지고 있다. 그동안 지역주민들과 오랜 교류를 통해 끈끈하게 이어온 김천일 대표 부부의 정직과 믿음이 굳게 자리하고 있다.

강진지역의 경우 서로 지역업체를 이용한다는 품앗이 개념이 강해 지역에서 단골손님의 역할이 크다. 이곳은 한번 찾아온 손님은 단골로 만드는 정직한 믿음이 있어 가능했다. 구입 문의는 434-6464번으로 하면된다.

김천일 대표는 "올포유는 중장년층을 위한 대표적인 패션브랜드로 상당히 스타일도 뛰어나고 색감도 밝다"며 "최고의 품질에 각종 행사를 통해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