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몰군경유족회 강진군지회 주택 보수공사 봉사
전몰군경유족회 강진군지회 주택 보수공사 봉사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10.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유공자 가정 페인트 작업 및 울타리 정전

 

전몰군경유족회 강진군지회에서는 지난 6일 국가유공자 주택 보수공사 봉사에 나섰다.

이날 김동옥 지회장과 읍·면 임원진 10명은 힘을 모아 도암면 만세마을에 살고 있는 국가유공자 자녀가정 주택 보수공사를 실시했다.

봉사가 이뤄진 김모씨 주택은 지은 지 오래돼 비가 오면 지붕에서 누수가 발생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하고 도움을 준 도암면사무소와 함께 전몰군경유족회 강진군지회에서 주택 지붕 보수공사 및 페인트 작업 봉사를 실시했다.

전몰군경유족회 강진군지회 임원들은 지붕 수리 후 노후 주택 벽 페인트 도색 작업을 실시해 유공자 가족이 쾌척한 환경에서 거주 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또한 무성히 자란 주택 울타리 넝쿨을 제거하고 수목 정전도 실시해 생활에 도움이 되었다.

이번 봉사에 전몰군경유족회 강진군지회는 김씨의 생활의 어려움들을 듣고 도움 방안도 강구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전몰군경유족회 강진군지회는 호국보훈 달 행사, 대전현충원 전적지 순례, 유족 위로 행사 등을 가져오고 있다.

김동옥 지회장은 "봉사활동에 동참해 준 많은 분들의 수고로 유가족의 어려움을 해소 할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이 없도록 전몰군경유족회 강진군지회는 유족들이 어려운 상황을 살피고 함께 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