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군동면민 화합 한마당 노래자랑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군동면민 화합 한마당 노래자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9.26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동면청년회 화합의장 마련, 대상 김유리씨 차지

 

지난 10일 석교둔치공원에서 군동면 청년회가 주관하고 기관·단체 등이 후원한 '추석맞이 군동면민 화합 한마당 노래자랑'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추석날 군동면 석교리 석교둔치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코로나19로 인해 몇 년동안 개최하지 못했던 추석맞이 군동면민 화합한마당 노래자랑은 주민과 출향인 등 1천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즉석 장기자랑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본선에 참여한 25명이 각자 자신의 노래실력을 겨뤘다. 또한 초청가수인 아이돌 가수 레이디티, mbc 나는 트로트 가수다 왕중왕 박혜신 씨와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추석맞이 노래자랑에서는 강진읍 김유리(여)씨가 대상을 수상해 대형 TV를 받았다.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행운추첨에서는 시목마을 조예슬씨가 1등 상품인 드럼세탁기를 받았다. 이어 군동면 주민 화합을 위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기원하는 불꽃쇼 행사가 진행돼 한가위 밤하늘을 수놓았고, 함께한 이들이 각자의 소원을 빌기도 하였다.

한편 군동면청년회는 매년 불우이웃돕기, 군동초등학교 장학금 지급, 불우이웃 집수리 및 도배장판 사업, 새해맞이 떡국봉사 등 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올해도 석교둔치 공원조성 등을 통해 누구나 운동하고 쉼을 주는 힐링공간으로 조성해 나간다.

김형수 군동면청년회장은 "고향 방문을 환영하고, 따뜻한 정도 느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군동청년회 청년들이 든든한 고향 지킴이가 되어 군동면이 더 발전하고 오고 싶은 살고 싶은 고장을 열심히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