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 싶고 살고 싶은 작천면 만들어 가자"
"오고 싶고 살고 싶은 작천면 만들어 가자"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9.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천면지역발전협의회 한마음 잔치 개최, 힐링 공연 준비

 

면민의 화합과 작천면이 더 발전하는 고장으로 이끌어 나가고자 2022년 작천면지역발전협의회 한마음 잔치가 지난달 30일 작천문화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진원 군수, 김보미 군의회의장, 윤영문 면장, 작천면기관단체장, 작천면지역발전협의회 회원, 주민 등 200명이 함께했다.

작천면지역발전협의회(회장 강운기)가 주관해 열린 한마음 잔치에는 코로나19로 집안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면민들에게 마음의 치유와 힐링을 주는 공연이 준비됐다. 이 시간에는 차오름 아카데미 단원들의 국악, 가요, 전통무요 등이 공연돼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만들어 주었다.

무대에는 따라 부르며 즐기기 좋은 트로트노래에 맞춰 흥겨운 난타가 공연돼 면민들이 노래하고 장단을 맞추며 즐거움을 함께했다. 이어 무대에는 판소리 한마당이 펼쳐져 주민들이 추임새를 넣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무대에는 부채춤, 가요한마당, 건강 장수춤 등이 공연돼 외출에 나선 주민들의 얼굴에 웃음이 활짝 폈다.

이날 면민들은 작천면지역발전협의회에서 준비한 불고기 등 음식으로 오찬을 가지며 작천면 28개마을 대표들이 출전한 노래자랑을 즐겼다. 한마음 잔치에는 55인치 TV, 드럼세탁기, 농기구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추첨을 통해 행운이 돌아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