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로상가, 강진읍시장에서 추석 준비하세요
중앙로상가, 강진읍시장에서 추석 준비하세요
  • 김철 기자
  • 승인 2022.09.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은품 증정, 추석맞이 특별공연 등 다양한 행사 마련

 

중앙로상가와 강진읍시장 등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민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중앙로상가는 오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갖는 행사에 사은품 증정과 추석맞이 특별공연을 진행한다. 사은품 증정 행사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옆 행사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중앙로상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룰렛 게임으로 추석 선물세트 등 실속 있고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공연도 진행한다. 궁중줄놀음 계승자이자 줄타기 명인인 박회승 명인의 화려하고 아찔한 외줄타기 공연을 선보인다. 9월 9일에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주차장 특설행사장에서 총 2회로 진행되며, 이외에도 가야금 병창과 트롯 한마당 등 흥겨운 공연도 마련했다.

김동삼 상인회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민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새롭고도 뜻깊은 행사를 고민한 끝에 박회승 줄타기 명인을 초청하게 됐으며, 줄타기는 예로부터 가장 역동적이고 아찔한 전통 공연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특별공연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통해 눈과 손이 모두 즐거운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진읍시장상인회는 오는 9월 9일까지 강진읍시장과 그 주변 상가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온누리 상품권과 경품 응모 추첨권을 배부한다.

경품은 시장 내에서 판매되는 한우 갈비 세트, 과일 세트(사과, 배), 제수 물품, 수산물, 고춧가루 등 다채롭고 풍성하게 준비하고, 온누리상품권은 읍시장을 찾는 고객 유치를 위해 800명분을 지급할 계획이다.

온누리상품권과 경품추첨권은 행사 기간 중 강진읍시장을 방문해 시장 내 점포나 주변 상가에서 5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후 장날(8.29, 9.4, 9.9)에 접수처(종합동 32호)를 찾아 카드나 현금영수증, 제로페이 모바일 사용 내역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강진군이 추석을 맞아 강진읍시장상인회 주관으로 오는 9월 9일 강진읍시장 무대에서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발생한 소상공인과 서민 경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강진읍시장과 주변 상가의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행사이다.

강진원 군수는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침체된 시장경제를 살리고 시장상인회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명절 준비로 강진읍시장과 주변 상가를 찾아주신 주민들께서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마음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