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한 간담회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한 간담회
  • 김철 기자
  • 승인 2022.08.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형 육아양육수당 및 아동 안전보장을 위한 군민 의견 청취시간

 

강진군의회(의장 김보미)는 지난 11일 노두섭 의회운영위원장 주재로 강진형 육아양육수당 및 아동 안전보장을 위한 의견 청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강진군을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조성하기 위하여 군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아동 복지 시설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자 하는 취지에서 개최됐다.

이날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간담회에는 김보미 의장을 비롯해 유경숙 부의장, 정중섭 행정복지위원장, 윤영남 농업경제위원장 등의 군의원과 이준범 기획홍보실장 등 관계 부서장, 관내 아동 복지시설 기관장 및 학부모 대표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를 통해 육아양육수당 운영·관리 및 지역경제 활성화, 어린이 활동공간 교통사고 사전 예방 대책,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한 방안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 되었으며 접수된 의견은 관련 조례에 반영하고 문제점과 애로사항들은 집행부로 전달해 처리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노두섭 의회운영위원장은"오늘 간담회에서 군민 여러분들이 말씀하신 의견을 집행부와 함께 적극 검토해보고, 의원간담회를 통해 심도 깊게 논의하겠다"며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강진을 만들 수 있도록 군민들의 의견을 항상 청취하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