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산단 입주기업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강진산단 입주기업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8.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우카본 이철 대표, 제2대 회장 취임

 

지난 9일 강진산업단지 입주기업협의회 제1·2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전남환경산업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취임식에는 강진원 군수, 차영수 전남도의원, 김주웅 전남도의원, 전남환경산업진흥원 박응렬 원장, 전왕기 강진소방서 성전119 안전센터장, 이효달 성전면 이장단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강진산업단지 입주기업협의회 정영남[㈜에스제이기술 대표]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2년여간 협의회 발전을 기념하고 김전국(㈜전국유지 대표)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제2대 협의회는 지난 7월 20일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된 ㈜로우카본 대표 이철 회장을 비롯해 함께 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SDPV 대표 박일서 이사, ㈜가온축산 대표 방지환 이사, ㈜강진자라대표 김도윤 감사, ㈜에스제이기술 대표 정영남 사무국장 등 임원진과 함께 출범했다.

이철 회장은 "산단 기업들의 특화 기술을 묶어 기업들 간 선순환적 협력관계를 만들고, 전처리 탈황제, 이산화탄소 포집 자원화 기술 등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산단 맞춤형 국책사업을 적극 유치하겠다"며, "강진군과 입주기업들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발로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진원 군수는 "강진산업단지가 안정적인 궤도에 오르기 위해 취임하시는 제2대 임원진께서 하실 일들이 많을 것 같다"며 "산단 입주기업들의 애로사항인 인력난, 출퇴근 교통 문제 등을 해소하기 위해 군 차원에서 해결 가능한 것은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산업단지는 성전면 명산리와 송학리 일대 20여만 평의 부지에 21개의 기업이 운영 중인 강진 최대의 산업단지이며 관련 구인·구직 정보는 강진군 일자리종합안내센터 061-430-306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