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영면청년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병영면청년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8.01 0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대 박병용 회장 취임, 새회기 출범

 

지난 22일 병영면청년연합회 제18·19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병영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진원 군수, 차영수 도의원, 김주웅 도의원, 김보미 군의회의장, 허진영 병영면장, 병영면기관단체장,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이섭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는 2년간 병영면청년연합회 발전을 기하고 이임하는 정경식 이임회장에게 전회원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가 전달되었다.

이어서 취임식이 진행돼 제19대 박병용 회장에게 병영면청년연합회 기가 전수 돼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제19대를 함께 이끌어 나가는 김진석, 한재영 부회장, 박영진 재무이사, 이용남 내무이사, 이성희 대외협력이사, 김 산 체육이사, 박진석 홍보이사, 김태영 기획이사, 임억현, 주정엽 감사 12명이 소개돼 인사를 갖고 새회기를 출범했다.

병영면청년연합회는 회원 94명이 활동하며 병영면 초·중·고 장학사업, 내고장 관광지 환경정화, 병영면 사랑더하기 캠페인 동참, 도로변 풀베기사업 등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오는 2024년까지 신사업으로 휴경지·유휴지를 개간하여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돕기, 어르신 효잔치, 청년회원 건강증진 스포츠동호회 활동을 집중 육성해 나간다.

박병용 회장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면서 내 고향 병영발전을 위해 더 관심을 갖고 열심히 하겠다"며 "선·후배간 마음을 하나로 이뤄서 솔선수범으로 병영면에 오고 싶고 살고 싶은 고장 가꾸기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