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환경에서 올 여름을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세요"
"쾌적한 환경에서 올 여름을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8.01 0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상록회 V랜드 환경정화·보호 캠페인

 

사단법인 한국상록회 강진상록회(회장 김정오)는 지난 23일 여름철 물놀이객과 군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보은로 산책로에서 환경정화 및 환경보호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상록회 회원 40여명과 회원자녀들까지 함께 참여했다. 봉사 활동에는 보은산 주변의 쓰레기 줍기, 쓰레기 버리지 않기 등의 활동을 실시하고 어린자녀들에게 자연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를 제공했다. 이번 봉사에 강진상록회는 강진군민과 내방객들의 여름 물놀이 시설로 각광 받고 있는 V랜드 개장일에 맞추어 깨끗한 강진의 얼굴로 맞이하여 좋은 이미지를 주고자 환경정화 및 환경보호 캠페인을 계획하였다.

회원과 자녀들은 청소도구 집개와 쓰레기봉투를 들고 고성사 초입 약수터를 출발해 고성사  입구까지 2㎞를 걸으며 산책로 양 구간에 버려진 쓰레기를 주웠다. 또한 여름철에 찾아오는 물놀이객이 깨끗한 시설을 이용하도록 주차장, 시설물 등 인근을 집중적으로 수거했다.

강진상록회는 지난 1976년 창립돼 화원 81명이 활동한다. 지역의 어려운 가정 사랑의 집 준공, 저소득층 가정 집청소, 환경보전 등에 기여해 온다. 또한 하반기에 전남지구강진·장흥·나주·영암·금일 가족체육대회, 사회복지시설 점심 나눔봉사 등을 추진해 나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