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과 가격 낮춘 공동구매 밴드 동시 운영
매장과 가격 낮춘 공동구매 밴드 동시 운영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7.26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서성리 - 푸드제작소

 

영양 만점, 간편 조리로 맛있게, 핫한 생활필수품 준비

강진읍 서성리 강진의료원 입구 오른편에 위치한 푸드제작소는 매장과 밴드를 통한 공동구매로 고객이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편리하게,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다. 이곳을 운영하는 김나연 대표는 엄선한 전국의 업체, 과일경매장을 통해서 직접 맛을 보고 써 본 후 대도시를 찾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도록 좋은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푸드제작소의 매력은 공동구매를 통해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일반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푸드제작소가 운영하는 밴드에는 매일 핫한 상품이 공지된다. 공지되는 제품들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위한 에그비누, 기미썬패츠, 바디필링 등을 타임으로 갖는다. 여기에 야외나 가정, 회사 등 어느 장소에 좋도록 4종류의 컷팅 과일도 올라온다.

과일의 경우 파인애플은 야외, 캠핑에서 구워 먹거나 막대에 꽂아 먹기 좋도록 15㎝크기, 먹기 좋은 사각 두 가지 종류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두었다. 파인애플 제품은 한통으로 준비하고 밴드가는 공동구매로 6천9백원, 매장가는 7천900원이다. 수박제품도 사각으로 잘라 한입에 먹기 완성 맞춤이다. 과일은 제품 가격 시세에 따라 차등이 있을 수 있다.

공동구매로 좋은, 원하는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하기 좋은 푸드제작소 밴드 가입은 인터넷 네이버에 접속하여 밴드로 들어가 푸드제작소를 찾아 가입하면 이용 가능하다. 공지제품은 밴드 가입 시 5~10%정도 할인 혜택을 누리는 장점이 있다. 밴드 가입 후 첫 주문 고객은 1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밴드에서 주문한 제품은 시간을 예약하고 푸드제작소 매장을 찾아 가져가거나, 택배를 이용하는 두가지 방식으로 받아 보도록 운영되고 있다.

푸드제작소 매장에는 100여종의 과일, 간식류, 밀키트, 간편식 등 제품이 구비돼 있다. 나들이, 캠핑, 가정, 모임 등 어느 장소에서 즐기기 좋은 간편식, 밀키드로는 제주에서 공수해 온 제주왕구이, 맛 좋은 오리지널 쪽갈비, 고추장오리주물럭, 직화불곱창 등이 냉동식품으로 다양하게 완비돼 있다. 또 요리과정을 간편하게 해주고 맛있는 식사 준비를 도와주도록 개발된 코인분말육수도 선호도가 높다. 코인분말육수는 어른들을 위한 매콤해물육수, 아이들과 먹기 좋은 참지육수 맛을 갖췄고 120g 30정 제품은 10,900원이다.

 

푸드제작소 매장에는 국물요리도 따로 끓일 필요 없이 데우기만 하면 되는 즉석식품 제품도 다양하다. 고객들의 건강까지 고려하여 준비된 한우설렁탕을 비롯하여 추어탕, 육개장, 김찌찌개, 낭만순대국이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가정이나 캠핑에서 별미로 즐기 보기에 좋은 비빔냉면, 메밀소바도 있다. 매장에는 아이와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건강식으로 좋은 수제 요거트, 수제 요구르트, 벌꿀 미숫가루, 각종 착즙 쥬스도 준비돼 있다.

또한 지역에서 생산된 여름철 별미로 즐기기에 좋고 적은 시간을 들여 간편식으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매생이콩국수 제품도 갖췄다.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4분간 면을 불린 후 물을 따라내고 가루와 차가운 물을 넣어 버무려 먹는 매생이콩국수 제품은 5천원이다. 푸드제작소의 과일 컷팅 제품 등 모든 품목 주문전화는 070-8668-8287번으로 하면 되고, 5만원 이상 주문 시 강진읍내에 한해 배달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