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매운 낙곱새, 오동통한 새우와 부드러운 닭순살
맛있게 매운 낙곱새, 오동통한 새우와 부드러운 닭순살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7.11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 소개] 강진읍 서성안길 - 드루와

 

다양한 맛의 메뉴, 골라 먹는 재미가 가득

강진읍 서성안길 더브이베르가 상가동에 위치한 전설낙곱새·새우치킨덤 강진점 드루와는 한 업소에 체인점이 두 개가 들어와 있는 이색적인 맛집으로 통한다.

포장·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드루와를 운영하는 배승주 대표는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맛있고, 신선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두 개의 점으로 꾸렸다.

메뉴가 많아 고민된다면 한 끼 식사, 안주대용, 캠핑, 야외나들이 등 어디에나 어울리는 맛있게 매운 전설낙곱새 메뉴를 추천한다. 메뉴는 한우대창·낙지·새우·관자로 구성된 한우대창낙곱새, 소곱창·낙지·새우·관자가 들어간 소곱창낙곱새, 차돌박이·낙지·새우·관자가 어우러진 낙차새, 닭·낙지·새우·관자 낙새닭, 대중적인 음식으로 불리는 삼겹살·낙지·새우·관자 낙삼새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 소, 중, 대 사이즈가 있다.

모든 메뉴에는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볶음밥, 라면사리, 치즈가루, 김가루가 한세트로 구성된다.

또한 메뉴를 한 개 더 주문하기 어중간 할 때는 대창, 곱창, 차돌박이, 삼겹살 등 추가메뉴를 시키면 된다. 대창과 차돌박이 1인분은 7,000원, 닭목살은 6천원, 특제소스 1천원이다. 주문추가메뉴는 1인분에 6천원~8천원 가격대로 준비해 두었다. 

전설낙곱새의 추천 메뉴인 한우대창낙곱새로 한우대창과 신선한 낙지, 새우로 만들어지며 끓일 때는 별도로 물을 넣을 필요가 없다. 용기를 그대로 불판에 얹어 특제소스만 넣고 센불에서 약 5분여 끓인 후 약불로 줄여 당면과 소스가 눌어붙지 않게 잘 저어가며 완성하면 된다.

한우대창낙곱새는 해물과 야채, 곱창에서 베어 나오는 맛과 소스가 스며들어 엄지척을 부르기에 충분하다. 끓일 때 주의할 점은 특제소스는 매콤한 맛이 들어 있어 입맛대로 소스 양을 조절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더 매운 맛을 원한다면 추가메뉴로 준비된 입안이 얼얼하고 화끈하게 매운 땡초가루를 주문하면 된다. 곱창, 낙지 등을 먹고 난후 미리 삶아 준비한 라면사리를 남은 양념에 넣고 비벼 먹고, 남은 소스에 볶음밥, 치즈가루 등을 넣어 볶아주면 달콤매콤한 맛이 감탄을 부르기에 충분하다. 

또한 새우치킨덤은 100% 닭다리 순살과 탱글탱글한 통새우로 만든 치킨을 선보이며 자체 개발한 다양한 메뉴와 다양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메뉴는 통새우로만 통새우와 순살 반반으로 준비되며 오동통한 새우는 침샘을 자극하고, 순살이지만 다리살만 이용해 퍽퍽함 없이 부드럽다. 통새우와 순살 메뉴는 후라이드, 양념, 크림양념, 퓨전깐풍, 고추마요 등 원하는 맛을 선택해 즐기면 된다. 메뉴 중 통새우후라이드는 살이 통통한 새우를 자체개발한 파우더를 입혀 튀겨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튀겨 낸 후 킹프림소스로 마무리 되는 통새우와 순살크림양념은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맛이다. 통새우와 퓨전깐풍은 땡초고추가 첨가돼 매콤한 맛으로 보면 된다. 정말 매운맛을 찾는다면 입안이 얼얼한 통새우와 순살 레드핫을 권유한다. 포장·주문은 434-2233번으로 하면 된다.

배승주 대표는 "메뉴는 정성과 신선한 재료, 비법소스로 만들어 어느 장소에서 간편하게 맛있게 즐기기에 최고이다"고 자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