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SITF)최우수 기획상 수상
군,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SITF)최우수 기획상 수상
  • 김철 기자
  • 승인 2022.07.0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책빵 등 특화상품 판매, 강진 힐링 여행지 소개 등으로 주목

 

강진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바다)은 지난달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기획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다시 만난 여행, 다시 만난 자유'를 주제로 대만·괌·스페인·일본·탄자니아·몰타 등 40개 국가와 광역자치단체 및 기초자치단체 그리고 호텔, 여행사, 항공사 등 국내외 267개 기관 및 업체가 참여했다.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인바운드 B2B 트래블마트와 국내관광 여행상품 라이브 커머스, 토크 콘서트, 관광상품전 등 국내·외 문화체험 행사와 여행토크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강진군은 지역의 우수한 관광자원 및 안전한 힐링 여행지를 홍보하고, 라이브 커머스, 국악공연 등을 진행했으며, 웅장한 월출산과 어우러진 월남사지 3층 석탑을 담은 포토존을 구성해 부스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관람객들에게 즉석에서 인화하는 이벤트로 인기를 얻었다.

이 외에도 강진책빵, 동백오일, 갈대차, 영랑차 등 강진군 특화상품 홍보 및 판매, 강진군 관광지 퀴즈 등 창의적인 이벤트를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최우수 기획상을 수상했다.

김바다 대표이사는 "다양한 관광상품을 소개하고 체류형 관광객 유치에 힘써 강진 지역경기 활성화와 강진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