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라이온스클럽 창립 5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강진라이온스클럽 창립 5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6.2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3대 김일남 회장 취임, 강진라이온스클럽장학금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강진라이온스클럽 창립 5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강진국민체육센터 제1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범 총재, 지구본부임원진, 강진라이온스 역대회장단, 마량, 도암라이온스클럽, 355-B2지구 6개시·군 25개클럽 회장 및 임원진,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하였다. 또한 강진라이온스 스폰서클럽인 광주라이온스클럽 나국경 회장과 임원진, 자매클럽인 새부산라이온스클럽 임주섭 회장과 임원진이 함께해 새 회기 출발을 축하해 주었다.

이날 행사에는 창립 53주년을 기념하여 특별시상이 진행돼 클럽발전에 공이 지대한 김경석 이임회장이 국제회장감사장을 받았다. 시상에는 원용휴 회원이 총재상을, 이범용 회원이 복합지구의장상을, 김일남, 김진홍 회원, 김경석 이임회장이 무궁화사장대상을 받았다. 또한 클럽시상에는 이명철 회원 등 3명이 모범상을, 최민정 네스가 유공네스상을, 박주영 회원 등 7명이 100% 출석상을 수상했다.

이어서 가진 이·취임식에는 이임하는 김경석 회장에게 회원들이 감사한 마음을 담은 재직기념패가 전해졌다. 이어 2022-2023회기 회장으로 김일남 회장이 선임됨이 공포됐다.

취임회장 선서와 함께 신임회장에게는 클럽기와 취장이 전수돼 제53대 김일남 회장이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강진라이온스클럽 100만원, 김일남 취임회장 1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또한 사랑의 쌀 20㎏ 43포대 전달식이 있었다. 또한 차기집행부 전원석 제1부회장, 이범용 제2부회장, 최성장 제3부회장 등 이사진이 소개돼 인사를 가졌다.  이날 강진라이온스클럽 이·취임식 행사에는 윤방현 씨 등 4명의 신입회원이 입회했다.

취임사에 김일남 회장은 "발전하는 강진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봉사를 통해 더 화합하고 나누며 발전하고 실천하는 클럽을 만들겠다"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