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이 참여하고 봉사하는 씨앗 뿌리겠다"
"많은 사람이 참여하고 봉사하는 씨앗 뿌리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6.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탐진로타리클럽 제28대 최제영 회장, 오는 29일 취임

오는 29일 강진국민체육센터 제1실내체육관에서 갖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강진탐진로타리클럽 행사에서 제28대회장으로 취임하는 최제영(52)신임회장.

최 회장은 "강진탐진로타리클럽의 격을 한 단계 높여 회원들의 참여 동기를 부여하겠다"며 "함께 일들을 추진해 나가면서 봉사의 참 의미를 알고 그 역할을 또 따른 이들과 같이 열어가는 탐진로타리클럽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회원 119명이 활동하는 강진탐진로타리클럽은 관내에서는 가장 큰 봉사단체이다. 지금처럼 회원들과 한마음으로 역대회장들의 뜻을 잘 이어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계획에 최 회장은 "강진의 관문인 강진소방서 앞 소공원에 제2탐진로타리클럽 초아의 봉사 탑도 세우고, 군민, 내방객들이 휴식을 취하는 공원조성을 목적하고 있다"며 "오는 9월 탐진로타리클럽 4호 사랑의 집짓기를 추진한다. 회원들과 합심하여 지닌 재능과 직업으로 봉사하여 지역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에 도움이 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필리핀 바얌방로타리클럽과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추진해 온 교실지어주기사업이 올해 초에 준공했다 국제봉사단체로서 만들어 낸 보람된 사업으로 잘 잇겠다"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탐진로타리클럽은 봉사와 나누는 마음이 있는 주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언제든지 환영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