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짊을 함께 나눠지는 봉사자 되겠다"
"어려운 짊을 함께 나눠지는 봉사자 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6.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로타리클럽 제54대 국홍주 회장, 오는 27일 취임

오는 27일 강진국민체육센터 제1실내체육관에서 갖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강진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행사에서 제54대 국홍주(60·강진읍)회장이 취임한다.

신임 국 회장은 "상상하라 로타리 테마아래 우리는 하나라는 팀명으로 로타리의 큰 꿈을 회원들과 이뤄 나가려한다"며 "회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면서 클럽활동을 하며 로타리 경험에서 진정한 봉사의인으로서 자부심을 갖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강진로타리클럽 53년의 역사는 혼신의 정열을 바쳐 온 역대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실천 봉사의 아름다운 잉태물이라 생각한다"며 "선배 로타리안들이 일궈 놓은 봉사활동을 더 발전시켜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국 회장은 "임기에는 기존회원 유지와 클럽의 미래를 결정짓는 소중한 재원이며 봉사를 추진하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인 회원증강에 주력하겠다"며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로타리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회원들의 참여를 확대해 나가려한다"고 밝혔다.

국 회장은 "지역 사회복지시설 아이들이 잘 성장하도록 문화탐방 및 나들이를 연 2회 가질 계획이다"며 "각 분과위원회를 활성화해 회원유지에 힘쓰고, 다양하고 유익한 주회를 운영하여 출석률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