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트렌드를 추구한다
자연스러운 트렌드를 추구한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2.06.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 소개] 프리미엄 헤어샵 - 동성리 로제헤어

영국 비달사순 아카데미 출신....국제적 디자이너 손길로

최근 강진읍 교촌리 향교입구에 새롭게 프리미엄 헤어샵이 문을 열었다. 국제적인 디자이너로 인정받고 있는 윤영희씨가 운영하는 로제헤어라는 곳이다.

윤 디자이너의 경력은 화려하다. 광주보건전문대에서 피부미용학교를 졸업하고 신세계백화점 박승철 헤어에서 근무하고 미스앤 미스터라는 업체를 직접 운영하기도 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윤 디자이너는 지난 2001년 최고의 실력을 갖춘 영국으로 유학길을 떠나게 된다. 비달사순 아카데미를 통해 연수를 하고 런던에 위치한 미용실에서 2년간 근무하는 등 총 5년간 영국에서 최고 기술을 습득했다.

윤 디자이너는 영국 유학을 통해 당시 디자인 자격증 6개를 취득했다. 비달사순 아카데미 과정은 10년이상 경력을 갖춘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일종의 대학원 과정과 같이 평가받고 있다.

이런 과정을 이수하면서 윤 디자이너는 국제적인 실력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2007년 한국으로 돌아온 윤 디자이너는 서울 신사동을 거쳐 송파구에서 로제헤어라는 이름으로 15년간 운영하면서 더욱 실력을 인정 받았다. 그 이름과 실력을 그대로 강진에서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샵에 들어서면 대도시 프리미엄 헤어샵을 연상하게 한다. 높은 천장과 현대적인 분위기를 가진 소품과 조명은 마치 영화속 주인공처럼 되고 싶은 마음을 먹게 한다. 강진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런 공간을 통해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윤 디자이너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번 로제헤어를 찾은 손님들은 윤 디자이너의 뛰어난 컷 실력에 반하게 된다고 한다. 거의 대부분 기계 등을 사용하지 않고 가위만으로 작품을 만들어낸다.

손님들이 찾으면 먼저 샴푸작업으로 두상을 파악하고 손님에게 맞는 디자인을 찾아낸다. 섬세한 손길을 통해 최고의 헤어작품을 만들어낸다고 볼 수 있다.

샴푸, 트리트먼트 등 사용하는 제품도 웰라, 다까라 등 일본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제품을 고집한다.

일반 살롱에서는 가격 때문에 사용이 어려운 고가 제품으로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렇다보니 당연히 단가는 조금 높아지게 된다.

이용은 100% 예약제로 가능하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30분까지 예약을 통해 이용할수 있고 벌써 주민들 사이에서 실력으로 인정 받는다는 소문이 나올 정도이다.

예약은 433-3373번이나 010-2151-3377번으로 하면 된다. 지금은 강진에서 운영하고 있지만 서울 고객들의 요구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에 매달 첫째와 셋째주 월, 화요일에는 서울 강남에서 고객들을 만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윤 디자이너는 "고객님이 스스로 만졌을때 편안하게 스타일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을 추구하는 방향"이라며 "최대한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주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