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작가로 유명한 김환영 작가 만나보세요
그림책 작가로 유명한 김환영 작가 만나보세요
  • 김철 기자
  • 승인 2022.06.06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초청강연회, 참가자 선착순 50명 모집

강진군도서관은 오는 11일 오전 10시 강진군 도서관 다목적 강당에서 <마당을 나온 암탉>, <강냉이>, <빼떼기>의 그림책 작가로 널리 알려진 김환영 작가 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작가초청강연회는 '열두달 주제가 있는 도서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6월의 평화와 관련된 김환영 작가의 그림책을 중심으로 '살아있다는 것-작고, 거룩한'을 주제로 진행된다.

김환영 작가는 화가이며 동시인이다. 그림책 <따뜻해>와 동시집 <깜장 꽃>을 펴냈으며, 그림책 <나비를 잡는 아버지>, <강냉이>, <빼떼기>, <호랑이와 곶감>, 동화 <마당을 나온 암탉>, <종이 밥>, 장편만화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을 그렸다.

이번 강연회는 작가의 그림책 이야기를 중심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고무 판화 체험을 해볼 수 있으며, 강연과 다양한 도서 전시 등 참여자들이 그림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했다.

강연회 참여 희망자는 6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하며 도서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430-3835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명수 도서관장은 "가족이 함께 재미난 강연도 듣고 체험과 전시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가 초정 등 프로그램 운영으로 독서문화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