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진군 비례대표 1순위 유경숙 후보 결정
더불어민주당 강진군 비례대표 1순위 유경숙 후보 결정
  • 강진신문
  • 승인 2022.05.1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 전국지방선거]

지난 8일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이 기초의원 비례대표 후보자 선정결과를 발표했다. 강진군은 비례대표 1순위로 유경숙(46)후보가 결정됐다.

유 후보는 "강진이 어떻게 발전해야 하는지, 강진의 어르신들과 여성 그리고 청소년들에게 어떤 지원을 해야 하는지 직접 보면서 배웠다"며 "이제 민주당 비례대표 군의원이 되어 고향 강진에 보다 전문적인 봉사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견발표를 통해 유경숙 후보는 3가지의 정치 목표를 밝혔다. 유 후보는 "저의 정치 목표는 세가지"라며 "강진 어르신을 편안하게 하고, 강진 여성들을 행복하게 하며 강진 청소년들이 큰 꿈을 가질 수 있게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구체적 활동으로 군의원 활동에 대해서도 가장먼저 공부하는 군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내실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항상 준비하고 공부하는 의원을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이어 사회적 약자의 소리에 귀 기울리며 강진군민 누구나 소외받지 않고 사회적 복지를 누릴수 있도록 노력하는 군의원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강진 여성들의 행복을 위해 제도를 마련하고 예산을 지원하는데 앞장서는 군의원이 되겠고 또 강진의 청소년들이 더 넓고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비전을 제시하는 군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유 후보는 도암면 출신으로 강진군 청소년 실행위원, 숲속의 전남 비상임이사, 강진군 임업후계자 여성부회장, 산림경영인 전남 여성부회장 등을 맡고 있으며 현재 강진의료원에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