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위성식 군의원 예비후보, "지역현안 문제해결, 약속 지키는 군의원될 것"
무소속 위성식 군의원 예비후보, "지역현안 문제해결, 약속 지키는 군의원될 것"
  • 강진신문
  • 승인 2022.05.1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 전국지방선거]

무소속 위성식 군의원 가선거구 예비후보가 사회복지를 비롯 지역 현안문제에 대한 공약을 발표했다.

위 예비후보는 "현재 강진읍 주민들은 군동 석교 취수장의 지방상수도를 사용 중인데 안전하고 깨끗한 광역상수도가 강진읍 주민들에게 공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또한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의정활동을 받은 세비(월급)를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또 위 후보는 "면단위에는 마을방송이 잘 들리지 않는 곳은 집안에 무선스피커가 설치되어 있는데 강진읍은 아직 시행되지 않고 있는 만큼 군의원에 당선되면 강진읍의 농민에 한해 무선스피커를 설치하는 사업도 적극 추진할 생각"이라며 "뿐만 아니라 집집마다 오래된 폐가구나 고철 등 쓰레기들을 처리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도비와 군비를 확보해 무상수거 시스템을 구축해 깨끗한 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위 후보는 강진읍 거리정비 문제도 언급했다. 현재 중앙로 상가와 동성리 일부 지역은 간판정비사업이 추진됐지만 동성리 일부 지역은 정비가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 이에 도비를 확보해 강진읍 동성리 일대 가로등과 인도, 상가 간판 정비 사업을 완료하겠다는 내용도 발표했다.

위 예비후보는 개소식을 통해 "군민들께 안전하고 깨끗한 맑은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우리군 전지역에 광역상수도 식수원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발전하는 새 강진, 우리 군민들의 삶을 바꾸는 일에 노력하는 군의원이 되도록 저 위성식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부지런한 일꾼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위 예비후보는 지난 8년간 의정활동 경험을 살려야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