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훤범 예비후보, 공직자들 대안과 비전 공유
조훤범 예비후보, 공직자들 대안과 비전 공유
  • 강진신문
  • 승인 2022.05.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 전국지방선거]

조훤범 무소속 군의원 예비후보는 더 나은 강진발전과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공직자들의 헌신과 봉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공직자들이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강진군의회 의원으로서 공직자들과 함께 대안과 비전을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약으로 먼저 복지포인트 인상으로 현재 지급되고 있는 기본 포인트는 100만원으로 서울시 자치구 평균 170만원과 큰 차이를 보이고 있어 120만원으로 20만원 인상하여 수도권과 농어촌 공무원 간의 복지 격차를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열심히 일하는 직원에 대한 인센티브를 약속했다. 기피·격무부서를 지정하여 일반직 인원 15%이내에 대해 월 10만원씩 중요 직무수당을 지급하고 근무성적평점 가점을 부여하는 등 인센티브를 지급토록 하겠다는 것이다.

또 청년 인구인 신규공무원의 주거복지 실현과 직장내 갑질행위 근절 및 피해자 지원대책 강구를 공약으로 내세웠다.

신규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군 직영 관사 운영으로 농어촌 지역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힘쓰겠다고 했다.

또 세부적인 사항의 갑질 행위 근절 및 피해자 지원 조례를 제·개정하여 개인이 존중받는 건전한 공직사회를 구현하겠다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