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식 예비후보, 군민들의 삶을 바꾸는 일에 노력할 것
위성식 예비후보, 군민들의 삶을 바꾸는 일에 노력할 것
  • 강진신문
  • 승인 2022.04.2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 전국지방선거]

 

강진군의회 의원선거 가선거구 무소속 위성식 예비후보는 지난 16일 강진읍 KT맞은편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지방선거전에 나섰다.

개소식에 위 예비후보는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2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희망을 잃지 않고 각 분야의 생활터전에서 성심을 다해준 군민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린다"며 "그동안 부족한 저를 적극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준 군민 여러분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번 얻고자 이 자리에 섰다"고 출마의사를 밝혔다.

이어 "지난 8년간 군의원으로써 군민들과 함께하면서 낮은 곳에서부터 시작하여, 크고 작은 민원을 해결해오며 의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왔다"며 "지방의원의 자리는 정치인의 자리가 아니라 지역을 위해 끝없이 봉사하고 희생하는 자리로써 군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이라는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대변자라고 생각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위 예비후보는 "군민들께 안전하고 깨끗한 맑은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우리군 전지역에 광역상수도 식수원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발전하는 새 강진, 우리 군민들의 삶을 바꾸는 일에 노력하는 군의원이 되도록 저 위성식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부지런한 일꾼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위 예비후보는 지난 8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깨달은 진실된 마음으로 군민 여러분의 대변인 역할로 일 잘하는 군의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군민, 후보출마자 등 각계각층의 많은 이들이 함께한 가운데 현판식을 갖고 출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