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강진 GOOD 페스티벌 개최
제2회 강진 GOOD 페스티벌 개최
  • 김철 기자
  • 승인 2022.04.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8일까지 극장통길, 도깨비시장길 등에서 이벤트 진행

강진군은 지난 11일부터 5월 8일까지 28일간 '강진 GOOD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강진 GOOD 페스티벌'이란 Go 강진, On 축제, Off 스트레스, Do 미션투어의 약자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강진 미션투어 축제라는 뜻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감성을 치유하기 위한 힐링형 페스티벌로 기획됐다. 강진읍 5대 테마거리 미션투어, 강진군 특화상품 온라인 쇼핑, 강진 사진 올리기 등 3가지 행사가 진행된다.

강진 사진 올리기 행사는 축제 기간 중에 강진 5대 특화거리에 담긴 사진을 강진품애마켓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린 후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강진사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기간 중 매주 수요일에는 라이브 쇼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강진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29일부터는 5대 특화거리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미션을 즐길 수 있다.

5대 테마거리 장소는 도깨비시장길, 극장통길, 중앙통길, 미나리방죽길, 보부상길이며 쓰줍기미션, 일회용품 줄이기 미션, 포토미션 등 다양한 미션이 준비된다. 거리별 미션 주제는 권역별 곳곳에 설치된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다.

군민과 관광객 등 누구든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 및 행사에 참여하면 강진사랑상품권과 다양한 강진 특산물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진군문화관광재단 434-6999을 통해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임준형 일자리창출과장은 "이번 2022 강진 GOOD 페스티벌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상권활성화 구역을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환경을 생각하고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친 감성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축제가 되도록 많은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