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영수 도의원 예비후보 "청년이 꿈을 펼치는 희망 강진 만들겠다"
차영수 도의원 예비후보 "청년이 꿈을 펼치는 희망 강진 만들겠다"
  • 강진신문
  • 승인 2022.04.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 전국지방선거]

 

차영수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의원(강진 제1선거구)예비후보는 지난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렸다.

개소식에는 김승남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윤오남 조선대학교 학생처장, 김봉연 극동대학교 교수, 김종모 전 야구선수, 진시몬 가수, 군민 등 300여 명의 지지자들이 모여 차 후보의 필승을 기원했다.

차 예비후보는 "지금 강진은 서남해안 지역의 중심으로 도약하기 위한 매우 중대한 시점에 와 있다"며, "위기 앞에 기회를 창출하여 강진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남도답사 힐링1번지 강진, 공공교육의 메카로 브랜드화, 명품 스포츠도시 강진 도약, 농수축산업 고부가가치 창출, 강진 맞춤형 복지정책 실현 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차 예비후보는 "지난 4년 도의원으로 다방면으로 소통하며 강진군과 전남도와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며,"강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군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진정한 마음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힘이 되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차 예비후보는 제 11대 전남도의회에 입성해 현재 전남도의회 제4기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도정 전반에 대해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바른 정치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