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우 제17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진군지부장
이범우 제17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진군지부장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4.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청결·맛 만족하는 강진군음식문화 만들기에 최선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진군지부 이범우(65·남일곱창 대표)제17대지부장이 지난 6일 취임식 없이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했다.

이 지부장은 "강진군지부에는 회원 420명이 함께하며 서로가 상생하고 도움을 주는 매개체가 되어 강진군의 맛과 멋을 올려가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업체가 손을 맞잡고 친절, 청결, 맛 3가지를 만족하고 다시 찾는 강진군 만들기에도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 지부장은 "친절하게 이용객들을 맞이하여 강진군 친절 얼굴이 되도록 회원 위생교육 및 친절교육도 실시하려 한다"며 "군과 협업하여 관내 5개업소를 신규 모집하여 6차 강진맛집 건설팅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업소 맛 컨설팅을 통해 강진의 고유음식을 개발하여 강진에 와야 만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내놓아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도록 하려한다"며 "코로나19가 완화되면 음식으로 알려진 업소를 회원과 벤치마킹을 갖고 발전토대를 마련해 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 지부장은 "업소대표와 종사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추진하여 놓치기 쉬운 손님 응대법, 손님맞이 등 업소에 전반적으로 필요한 것들을 제공하려 한다"며 "업소들이 강진의 맛을 위해 친절과 청결로 보답해 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 지부장은 "화재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후드, 턱드 청소하기 캠페인을 업태별로 분류하여 매월 1회 갖는다"며 "음식문화 개선, 남은음식제로화 운동을 비롯해 업소별로 위생점검을 실시하여 식중독 예방에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