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채원 강진군수 예비후보 개소식
더불어민주당 서채원 강진군수 예비후보 개소식
  • 김철 기자
  • 승인 2022.04.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 전국지방선거]

 

서채원 더불어민주당 강진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26일 강진군 강진읍 중앙로 103번지 2층 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승남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 홍영표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전갑길 국기원 원장, 김성한 전 프로야구 해태 감독, 강남경 전 농협중앙회 산하 농협물류 대표, 이지현 전 광주민주화운동부상자회 회장, 홍진태 전 광주광역시 경제통상국장, 최연수 전 전라남도수산연구원장, 이영애 국악인 등 정치, 경제, 문화예술, 체육계 등 각계각층의 귀빈들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개소식에 서 후보는 200여명의 지지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대화합의 군민복지 1번지 강진 건설, 유능한 경제군수 서채원은 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서채원 예비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존경하는 강진군민들과 함께 더 잘사는 강진, 머물러 살고싶은 강진, 대화합의 강진을 만들고자 강진군수 출마를 결심했다"면서 "힘찬 경제, 자녀교육 걱정없는 군민복지 1번지, 활력, 문화예술 관광 체육, 소통 행정 실현 등을 핵심공약으로 강진 발전을 이뤄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또한 서 예비후보는 "강진은 현재 고소 고발에 따른 검찰수사 등으로 군민들의 마음에 깊은 상처가 응어리져 있는 등 위기를 맞고 있는게 사실이다"며 "수십년간 지방정치에 몸담아온 자신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