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옥 군수 오는 30일 11시 군청 대회의실 강진군수 출마 선언
이승옥 군수 오는 30일 11시 군청 대회의실 강진군수 출마 선언
  • 김철 기자
  • 승인 2022.03.3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 전국지방선거]

이승옥 강진군수가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공직선거후보자 검증위원회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 자격 검증에 적격 통과했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1차로 지난 14~16일까지 시 단위 시장, 도의원, 시의원 후보자 검증에 이어 2차로 군 단위 군수, 도의원, 군의원 후보자 검증을 위한 공모를 실시해 검증위원회 검증 결과 22일 이 군수가 예비후보로 등록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판정을 내리고 이를 통보했다.

이 군수는 민선 7기 동안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민생안정과 경제회복'에 행정력을 집중한 가운데 중앙부처는 물론 각 기관들로부터 가시적 성과들을 인정 받음으로써 대외적으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는 평가이다.

이 군수는 민선 7기의 비전을 '더불어 행복한 강진 군민이 주인입니다'와 '여민동락'으로 두고 7대 분야, 40개 사업의 공약을 착실히 추진해 왔으며 민선 4년 동안 중앙부처 공모사업으로 매년 1천억원 이상 4년간 6천억원의 국·도비를 가져왔다.

이승옥 군수는 다음 주 중 기자회견을 열고 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는 대로 새로운 강진 시대를 열기 위한 선거사무실 개소식 및 미래비전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일자리 창출을 통한 주민소득 증대 및 인구유입, 농림축수산업 고부가가치 육성, 상공업 적극 육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문화예술을 접목한 관광산업 육성, 더불어 함께 사는 복지공동체 실현, 주요 기반 시설 확충으로 지역 간 균형발전 유도, 지역주민과 적극적인 소통행정 실현이 큰 결실을 맺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