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누구나 쉽게 즐기고 플레이하는 골프연습장'
'함께, 누구나 쉽게 즐기고 플레이하는 골프연습장'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3.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 소개] 플라이 프렌즈스크린 골프연습장

 

18홀 정확한 센서 측정, 이용자 맞춤형 데이터 제공

강진읍에서 칠량방면으로 나가는 도로 옆 대풍농약사옆 1층에 누구나 쉽게 즐기고 함께 플레이하는 '플라이 프렌즈스크린 골프연습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곳은 배형복·강지숙 대표가 누구나 쉽게 즐기고,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 같은 골프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곳이다. 

플라이 카카오프랜즈 골프연습장은 기술력을 인정받은 스크린 룸으로 좌타석 4대, 좌우타석 1대로 5개룸을 갖췄다. 스크린골프 게임은 매주 수요일마다 자동 업데이트 되어 차별화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인 플라이에는 18홀 내내 고퀄리티 그래픽과 정확한 센서 측정을 통해 필드 느낌을 재현하였다. 그립을 처음 잡는 순간부터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UX를 통해 쉽고 생동감 있는 게임 진행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스크린에서는 물리 엔진을 장착해 이용자마다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최고 높이, 거리, 볼스피드까지 정확하게 구사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볼의 구질을 읽어내는 기능도 탑재가 돼 있어 정확한 구질 파악이 가능하고 실력 향상도 효과적으로 이뤄 낼 수 있어 좋다. 여기에 티샷부터 퍼팅까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 등 갤러리들이 사운드로 함께한다.

프렌즈 갤러리들은 좋은 스코어를 냈을 경우는 박수치고, 아쉬워하고, 기뻐서 눈물짓는 등 응원과 환호를 해줘 골프할 맛이 더 나게 한다. 또 공략거리도 정확한 숫자로 알려줘 편하게 샷을 할 수 있지만, 알려준대로 치지 않으면 프렌즈 캐릭터들이 황당한 표정도 보여주고, 파를 하면 춤도 춘다. 프렌즈 캐릭터는 홀인원이나 샷이 정교할 경우 신나는 노래도 불러줘 게임에 흥미를 더 높여준다.

또한 라운딩에는 평상시 리듬으로 스윙해 보세요, 핀에 잘 부치셨어요 등 음성안내(TTS)가 나와 몰입감을 더해준다. 라운딩 모든 샷은, 정확한 측정으로 특수 볼과 2개의 카메라 센서를 통한 정확한 추적과 관측 수치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수치화된 볼의 거리와 구질이 내 실력 분석을 도와준다.

모니터에는 미러모드로 내 샷을 볼 수도 있으며, 드라이버, 아이언 모든 채 비교도 가능하다. 공을 치고 나면 스윙 데이터에 방향각, 구질 등 캐리거리와 총거리 등 나의 스윙 분석도 나온다. 또한 플라이에서는 핸드폰에 어플을 받아 놓으면 본인의 티샷, 세컨샷, 퍼티 등을 영상으로 보면서 분석하도록 자동 전송된다.  

플라이에서는 5개 룸은 여러사람이 함께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중간에 도어를 설치하였다. 여기에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비번을 설정해서 사용 할 수 있도록 개인라커룸 30개도 구비해 편리하게 골프를 치도록 해두었다. 라커룸 사용은 무료이다.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을 위해서도 하우스 채 4세트도 완비돼 두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도록 해두었다.

이용로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다. 한게임 당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12,000원, 2시이후는 15,000원이다. 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2시까지는 15,000원, 2시 이후로는 18,000원에 이용된다. 플라이에서는 오후 2시이후 10회 이용 시 1회이용권 구폰을 제공하며, 평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또한 홀인원상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이 게임 시작전에 18홀 한게임당 2천원을 적립하여 모인 상금 절반은 가져가는 방식이다. 조건은 그린 난이도, 코스 난이도 둘중 하나 선택이 가능하고 별이 5개여야 한다.예약및 문의는 434-1125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