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면, 행복플러스 기부릴레이 출발
대구면, 행복플러스 기부릴레이 출발
  • 김철 기자
  • 승인 2022.01.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승파크앤리조트 김용식 대표, 이미라 前 대구면장 각 100만원 기탁

 

지난 17일 ㈜동승파크앤리조트 김용식 대표와 이미라 前 대구면장이 각각 100만원을 대구면 지사협에 기탁하며 '행복플러스 기부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용식 대표는 "이웃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있을까 고민하다가 정순필 항동마을 이장님의 권유로 대구면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실천하려고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라 前대구면장은 지난 17일 전남도청으로 파견 근무를 가게 되면서 "대구면 지사협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고 나눔문화 조성을 위해 기탁하게됐다"라며 "따뜻한 나눔이 주변에 잘 전파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규종 대구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부에 동참해주신 만큼 기부자들의 마음을 담아 대구면의 소외계층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동과 사랑이 넘치는 현장 행정으로 면민들과 소통하며 더불어 행복한 대구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대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필요사업 추진 시 배정받아 사용할 계획이다.

대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2년도부터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행복플러스 기부릴레이' 캠페인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반찬봉사, 생필품 지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발굴하여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