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합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합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2.01.1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식자재마트 최재두 대표, 이웃돕기성금 300만원 기탁

 

지난 7일 강진 MS식자재마트(대표 최재두)는 새해를 맞아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하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최재두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해달라고 당부하면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최 대표는 강진, 장흥, 완도에서 마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인해 돌봄 취약계층 및 독거 어르신 280가구에 420만원 상당 간편식 죽을 기탁하는 등 사업체가 소재한 지역사회에 꾸준히 이익을 환원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최재두 대표는 "마트를 애용해주시는 군민들게 감사드리고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돕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매년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승옥 군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렇게 뜻깊은 기부에 동참해 주신 MS식자재마트 최재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겨울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들을 돕는데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지난해 2월에도 MS식자재마트 최재두 대표는 코로나19 심리적 불안감으로 위축된 주변의 소외계층에게 나눔을 통해 건강하게 위기 극복을 할 수 있도록 힘이 되고 싶다는 뜻을 전하면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300만원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