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로 봉사하고 행복을 전하는 청록회"
"미소로 봉사하고 행복을 전하는 청록회"
  • 김철 기자
  • 승인 2022.01.1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록회 제47대 손경설 신임회장

지난달 20일 신협 3층 청록회관에서 지역사회개발 강진군청록회 제47대 신임 손경설 회장(56)이 취임했다.

손 회장은 "2022년 청록회 슬로건은 미소로 봉사하는 청록인, 행복을 전하는 청록회"라며 "회원들이 서로 웃으면서 지역과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생활을 전하는 회원으로 활동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손 회장은 "코로나 19 상황에서 많은 봉사활동을 확정지을수는 없지만 전통적으로 전해오는 청록회 봉사는 이어갈 계획"이라며 "원광대 한의학과와 이어온 한방무료봉사와 어려운 이웃에게 생활공간을 제공하는 사랑의 집짓기는 올해도 변함없이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손 회장은 "성전면 백운동 계곡 등 강진의 문화재와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많다"며 "강진의 문화재와 관광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회원들과 지속적인 관리와 정화 활동 등을 추진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많은 봉사활동을 공유하고 있는 부녀회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손 회장은 "최근 부녀회원들의 봉사활동 참여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연탄봉사 활동도 부녀회에서 앞장서 추진해 준비되는 등 활동이 활발하다면서 앞으로는 부녀회와 가족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