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노조, 강진군청 베스트 공무원 선정 시상
공무원노조, 강진군청 베스트 공무원 선정 시상
  • 김철 기자
  • 승인 2022.01.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열 주민복지실장 6명 등 선정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진군지부(지부장 김재명)가 강진군청 조합원을 대상으로 귀감이 되는 상사 6명을 베스트 공무원으로 선정 시상했다.

강진군지부는 귀감이 되는 공무원상을 정립하고 조직 내 서로가 존중하는 성숙된 조직문화를 가꾸기 위한 것으로 지난 6일부터 20일까지 1차 조합원 투표, 2차 대의원 투표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베스트공무원은 주민복지실 최종열 실장, 민원봉사과 김동남 과장, 병영면 윤영문 면장, 건설과 윤영운 팀장, 기획홍보실 김진관 팀장, 대구면 정동균 팀장 등 6명이 선정되었다.

베스트 공무원 선정은 강진군청을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고 구성원 각자가 지닌 역량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들어 주민에게 더욱 봉사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김재명 강진군지부장은 "전 조합원이 참여하는 투표를 통해 베스트 공무원을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투표와 시상 과정을 통해 공무원들이 나도 이런 베스트 공무원이 되겠어라는 다짐이 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베스트 공무원 선정을 통해 직원들로부터 존경받는 간부상을 정립하고 신명나는 일터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진군지부는 공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노사간 상생 협력을 통해 조합원의 권익과 복지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