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더불어 행복한 강진 위해 최선 다할것"
[신년사] "더불어 행복한 강진 위해 최선 다할것"
  • 강진신문
  • 승인 2022.01.0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옥 군수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임인년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먼저 어려운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저마다의 자리에서 묵묵히 일상을 지켜내신 모든 분들께 심심한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군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우리 강진군은 코로나 누적 확진자수 40명으로 인구 만명당 지역발생률은 전국 최저를 사수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백신 접종을 서둘러 주시고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신 모든 군민 여러분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임인년 새해는 코로나의 충격으로 인한 사회경제 전반의 불균형 회복과 군민의 일상 회복을 최우선으로, 새 정부의 정책과 뉴노멀 시대에 부합하는 군정 실현을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할 것입니다.

민선7기 역점 정책들을 마무리 짓고, 장기적인 정책 또한 더 큰 책임감으로 매진해 민선8기 강진 발전을 위한 토대를 견고하게 다지겠습니다.

여전한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새해 새출발이 마냥 즐겁지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가장 어두운 순간이 지나면 반드시 날은 밝아오리라 확신합니다. 우리가 포기하지 않는 한, 희망은 항상 우리 곁에 있습니다. 여민동락, 더불어 행복한 강진의 완성을 위해 올해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