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착하고, 품질은 우수, 중저가 제품으로 차별화
가격은 착하고, 품질은 우수, 중저가 제품으로 차별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1.0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강진속옷매장'

 

남·여 기능성 속옷제품, 생활복·작업복 등 다양하게 준비

강진읍 (구)강진청과 자리에 새롭게 문을 연 강진속옷매장은 중저가의 가격대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소비자가 부담 없이 구입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곳이다.

강진속옷매장 오경화(46)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만족감을 주는데 역점을 두어 부담 없이 만나는 제품 공급과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추어 모든 연령층이 찾을 수 있도록 추구한다. 이에 오 대표는 회사와 직거래 방식을 도입 매장에는 참신한 가격대 속옷을 비롯한 홈웨어, 작업복, 중·고등 학생들에게 좋은 다양한 제품을 계절에 맞춰 편리하게 구매하도록 하고 있다.

속옷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기에 충분한 강진속옷매장 제품은 겉모습은 물론 몸의 겉과 안이 모두 아름답게 변화하는 효과를 주고자 오 대표가 광주와 서울에서 공수해 온 제품이다. 매장 속옷코너에는 트라이제품과 보세제품을 여성, 남성용으로 준비됐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까지 몸매를 가꾸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에 맞춰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온 배와 허리, 처진 힙 등을 보완해 주는 기능성속옷이 준비돼 있다. 기능성속옷은 고기능성 섬유인 라이크라 원사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과 신축성이 높으며 땀과 수분의 흡수력과 투습력이 좋은 제품, 면제품 등으로 구비해 두었다. 매장 코너에서는 몸매를 예쁘게 받쳐주는 쉐이퍼, 상하의 속옷세트, 런닝과 속옷기능이 탑재된 제품 등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만원에서 4만5천원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남성용도 트렁크, 드로즈팬티 제품을 비롯하여 어른부터 아이들 제품도 갖춰 두었다.

매장에는 밤시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잠옷 제품도 만날 수 있다. 기모가 들어가 보온성이 뛰어난 남, 여 잠옷과 면제품 잠옷 등이 5부에서 9부 길이로 소비자의 기호도에 맞추어 준비돼 있다. 가격도 1만원대부터 2만5천원대로 말 그대로 참신하다.

속옷코너에는 겨울철 추위에 안성맞춤인 트라이제품으로 준비해 두었다. 자체적으로 발열이 돼 따뜻함을 주기에 좋도록 만들어진 히트텍 제품, 보온 내의, 밀착감이 좋은 기모내의, 출근룩에 좋은 면스판내의도 구입할 수 있다. 

강진속옷매장에는 겨울철에 맞춘 제품들이 다양하다. 남성용코너에는 작업할 때 좋은 조끼, 점퍼, 기모바지, 기모티셔츠도 갖춰져 있으며 가격은 1만원에서 2만원대로 저렴해 고민 없이 구입하기에 좋다. 남성용 빅사이즈 작업복은 필요시 주문하면 된다.

중고생을 위한 코너에는 학생들이 즐겨 입는 맨투맨 후드티와 츄리닝, 반팔면티세트가 참신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레옹, 스마일 등 다양한 캐릭터와 색깔별로 준비돼 만족도도 높다.

여성용코너는 생활속에서 엄마들이나 여성 누구나 편하게 입기 좋은 제품들이 마음을 사로 잡는다. 모든 제품은 오 대표가 직접 발품을 팔아서 착한 가격대로 준비한 것이며 수면바지, 가정에서 편하게 입는 바지, 상하의 세트 제품이 5천원에서 1만대로 부담이 없다. 또한 외출이나 모임 등에 코디하기 좋은 일반티, 목폴라 티도 준비돼 있다.

오 대표는 "손님들이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이 쇼핑 할 수 있는 매장을 추구한다"며 "손님들이 원하는 제품을 구입 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