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군동면 함께 만들어 가요"
"행복한 군동면 함께 만들어 가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11.2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365릴레이 기부 시동 걸고 출발

 

지난 16일 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불어 행복한 군동, 당신의 나눔이 모두의 행복입니다 365릴레이 기부 선포식을 갖고 출발했다.

이날 행복한 군동면을 만들어가는 시작에는 강춘혁, 김은주 공동위원장, 위원 등이 함께했다. 출발에는 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7명이 365 릴레이 기부자 첫 주자가 되어주었고, 다음 기부자를 지명하면서 모두가 행복한 복지 군동면 만들기에 힘을 실어주었다.

릴레이 기부식에는 김재신 군동면발전협의회장과 김형수 군동청년회장이 신입 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위촉하였다. 이어서 365릴레이 기부 선포식 및 경과보고가 있었다. 보고에는 군동면은 예전부터 남을 돕는 일에 인색하지 않고 적극적이었다. 좀덜이사업, 나눔곳간 사업 등 민과 관이 함께 해온 수많은 나눔의 문화가 있다.

이런 나눔문화를 365릴레이 기부라는 새로운 형태로 추진하여 한층 더 높은 기부문화로 승화시키고자 추진하고자 군동면사무소에 사랑의 온도탑과 포토존을 설치한 배경이 보고됐다.

이와함께 모금에 있어서 금액도 중요하지만 돈 보다는 사람을 모으고자 1차 목표로 365명의 기부자를 모으고자 한다는 뜻을 알렸다. 기부 행사에 참여자들은 365 릴레이기부 표어인 더불어 행복한 군동을 만들자고 힘차게 외치고 출발하였다.

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365릴레이 기부는 오는 12월까지 실시되며, 금액은 소액으로 365명 기부자를 모집한다. 릴레이 기부 방식은 기부자가 다음 기부자를 지명하여 함께 사랑의 온도탑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여 다음 기부자로 이어가게 된다. 모아진 기금은 군동면의 어려운 이웃, 청소년, 장애인가정 등에 복지나눔사업을 진행하여 행복을 꽃피워 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