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양실업 정숙연 대표, 삼삼오오 나눔 캠페인 기부 릴레이 동참
(유)동양실업 정숙연 대표, 삼삼오오 나눔 캠페인 기부 릴레이 동참
  • 김철 기자
  • 승인 2021.11.2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읍 지사협에 300만원 기탁, 89호 나눔 천사

 

지난 11일 (유)동양실업 정숙연 대표가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삼삼오오 나눔 캠페인'에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하며 89호 나눔 천사가 됐다.

정숙연 대표는 지난 1995년부터 강진읍 평동리 일원에서 금속기계 제작과 창호산업, 철강유통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10kg 쌀 100포대 기부, 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또 현재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지역사회 보호 체계 구축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어려운 이웃에게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지역사회 안전망을 강화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정숙연 대표는 "미약하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게 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나눔 활동이 위축되지 않도록 꾸준히 힘을 보태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영일 강진읍장은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촘촘한 안전망을 구축해 다가오는 겨울에는 모두가 따뜻한 복지동네 강진읍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보관되었다가 일정 금액이 모이면 읍사무소 맞춤형복지팀·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필요한 재원으로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