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중앙로상가, 가을 이벤트 시작
강진 중앙로상가, 가을 이벤트 시작
  • 김철 기자
  • 승인 2021.11.0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까지,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 사은품 증정 등

강진군은 강진읍 중앙로 상가 일원에서 가을 여행 주간을 맞아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패션쇼, '나도 모델이다' 경연대회, 문화공연, 현장 이벤트 등 볼거리와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사은품 증정 행사는 1일부터 7일까지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중앙로 상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꽝 없는 룰렛 게임으로 화장지, 사발면, 키친타올 등 생필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6일에는 가을 트렌드 의상과 레트로 의상을 주제로 패션쇼가 열리며 상인과 군민이 참여하는 '나도 모델이다' 경연대회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6일부터 7일까지 행사장 곳곳에서 가을 문화공연과 딱지치기, 제기차기, 달고나 등 추억의 게임의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나도 모델이다' 경연대회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강진 중앙로상가 문화관광형사업단 433-5350으로 사전 접수하거나 현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경연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강진사랑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임준형 일자리창출과장은 "중앙로 상가 가을 행사로 위드코로나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군민들과 고객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도 함께 가져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상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