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농업박람회, 안방에서 예약하고 즐기세요
국제농업박람회, 안방에서 예약하고 즐기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10.18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예매 서비스...입장료 2천원 할인받고 간편 입장

 

(재)전남국제농업박람회(이사장 김영록)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나주에서 열리는 2021 국제농업박람회의 입장권 구입과 관람일 예약을 위한 '온라인 예매·등록 서비스'를 공식 누리집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예매·등록 서비스' 운영은 박람회 고객의 안전한 관람을 위한 것이다. 관람객을 평일과 주말로 적정히 분산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지킨다는 방침이다.
 
입장권을 구입할 신규 고객과 사전 예약으로 미리 구입한 고객은 2021 국제농업박람회 누리집(www.iae.or.kr)에 마련한 '온라인 예매·등록 서비스'에서 방문 일정을 확정하면 대기 시간을 줄여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박람회 입장권 구매 시 요금 2천원을 할인해주며 구매자 모두에게 도내 33개 관광지 입장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모든 관람객에게 QR출입증을 발급한다. 이를 활용하면 박람회 행사장을 어디든 손쉽게 입장할 수 있으며, 동선 파악도 가능해 코로나 상황을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
 
특히 실내 전시관 스마트농업 1?2관, 농식품관, 농기자재관의 경우, 수용인원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적정 입장 인원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엄중히 관리한다. 방역관리 요원의 집중 배치와 실내 환기 및 살균 소독도 수시로 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키로 했다.
 
방역관리에 취약한 식음시설의 경우 '남도식당'에만 식당, 카페, 편의점을 마련, 도시락 등 간편식을 위주로 메뉴를 구성해 집중 관리한다. 예전처럼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없는 아쉬움이 있으나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관람객의 이해와 협조를 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