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로상가에서 추석 준비 하세요
중앙로상가에서 추석 준비 하세요
  • 김철 기자
  • 승인 2021.09.13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사은품 증정, 리무진 서비스

 

강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군민과 상가 이용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중앙로 상가에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은품 증정, 추석덕담! 내얼굴 캐리커처 무료 증정, 덕분에! 폴라로이드 즉석사진 무료 증정, 덕분에! 리무진 안심귀가 서비스 이벤트 등 재미와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했으며 올해부터 2022년까지 총사업비 8억8천만원의 문화관광형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다.

사은품 증정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행사장에서 상가에서 3만 원 이상 물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꽝 없는 룰렛 게임으로 식용유, 키친타올, 당면 등 생활 필수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함께 오는 18일, 19일 2일간 상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아날로그 감성과 함께 가족의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추석 덕담이 적힌 종이에 캐리커처를 무료로 그려준다. 또 군민과 이용고객에게 리무진 자동차를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을 촬영해 증정하고, 리무진 자동차로 강진읍 소재지 내 안심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앙로 상가에서는 온누리상품권, 강진사랑상품권, 제로페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에는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혜택도 있어 일석다조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이승옥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상가 점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주민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에 상인들 모두 힘을 내고 있다"며 "많은 군민들이 행사에 참여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로상가는 지역 밀착형 상가 기능 강화 및 활성화를 위해 9월 24일부터 강진읍시장 장날에 맞춰 정기 세일 데이를 운영하고 10월 초부터는 극장통길에서 프리마켓이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