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2] 홈쇼핑에서 강진여행상품 판다
[사설2] 홈쇼핑에서 강진여행상품 판다
  • 강진신문
  • 승인 2021.08.14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최근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여행 분위기를 개선하기 위해 강진 1박2일 푸소체험 힐링 여행상품을 GS홈쇼핑에서 방송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의 전략적인 홍보와 판매를 위해 재단은 지난 7월 14일 전라남도 관광상품 판로지원처인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정영준 센터장)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GS홈쇼핑을 통해 오는 8월 15일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상품은 서울에서 출발해 강진 관광명소 탐방, 강진 먹거리 맛보기, 푸소농가 시골민박 체험 등 식도락 3박자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 재단에서 상품 구매자에게 1인당 5만원의 푸소 체험과 특산품을 제공하는 등 관광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매년 운영 중인 1박2일 푸소체험 시티투어는 운영 여행사를 선정해 여행상품을 판매했으나 이번 힐링여행상품은 TV방송매체를 활용한 판매로 단시간 완판과 함께 전국으로 강진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일거양득의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문화관광재단에서는 강진군의 따뜻한 인정과 청정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1박2일 푸소체험 힐링여행으로 군민과 관광객 모두 코로나19 시국을 건강하게 견뎌낼 수 있는 계기가 될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코로나 19가 많은 것을 변화시키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큰 변화는 관광이라고 볼수 있다. 금방 끝날 것 같았던 코로나19는 변이바이러스로 더 강해지고 있다. 인터넷, 홈쇼핑 등을 활용한 코로나19 대응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해야 버텨낼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