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마켓 개점 18주년 고객감사 사은대축제
파머스마켓 개점 18주년 고객감사 사은대축제
  • 김철 기자
  • 승인 2021.07.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22일까지 최대60% 할인, 경품행사 대신 사은품 지급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은 개점 18주년 기념으로 고객감사 사은대축제를 다음달 22일까지 3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감사 사은대축제에는 농산·축산·수산·잡화코너에서 최대 60%까지 할인율을 적용하여 고객 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18주년 기념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매년 준비하는 경품행사 대신 3만명 이상의 고객께 지급하는 사은품으로 대신한다.

사은품도 금액별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매일 5만원이상 구매 고객은 황금뜰 쌀국수 2개(사은품 소진시 대체상품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파머스마켓이용권 5천원,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파머스마켓이용권 7천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파머스마켓이용권 1만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파머스마켓 행사를 만나볼 수 있는 "하나로앱" 신규가입 고객에게 계란 10구(1판)을 주는 행사가 마련됐다.

강진농협에서는 '쇼핑하고 행운까지 잡으세요' 인생역전의 기회의 장을 준비해서 매장내에 로또판매점을 8월초에 오픈 예정이고 로컬푸드직매장에서는 파머스마켓 개점18주년과 로컬푸드 개점2주년을 기념하여 출하농가가 연합하여 공동할인행사를 실시해 착한 가격에 신선하고 안전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강진농협 하나로마트에 로컬푸드 2호점을 개장해 출하농가의 신선한 농산물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정경일 점장은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을 찾아주신 고객과 항상 소통하고 농민과 상생하며 신뢰받는 매장이 되도록 전직원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