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재단, '매력적인 강진 만들기' 세미나 개최
문화관광재단, '매력적인 강진 만들기' 세미나 개최
  • 김철 기자
  • 승인 2021.07.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상황에 맞춘 관광콘텐츠 발굴 모색

 

강진군 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바다)은 지난달 30일 전남음악창작소에서 강진군의 효율적인 관광마케팅 전략 모색을 위한 '2021 강진군 문화관광 마케팅 세미나' 행사를 관내 관광업계 종사자, 공무원, 상인연합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관광 전문가를 초청해 강의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가트렌드에 맞는 강진의 관광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김바다 관광재단 대표이사의 인사말에 이어 한국창업마케팅사관학교 나연재 대표의 '온라인 마케팅 실무 전략', 한국관광정보센터 허갑중 소장의 '강진군 관광·방문 안내 정보 혁신 방안', 놀고먹기연구소 이우석 소장의 '우리 강진의 매력 어디에 어떻게 알릴까?'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되었다.

상인연합 회원들은 "체류형 관광도시로서의 이행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학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김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관광 트렌드에 발맞추어 관광콘텐츠 발굴·개선, 관광객 유치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등 여러 방안을 모색해 강진군이 주민이 주도하는 관광 지역으로 성장하여 찾아오고 싶은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