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봉사에 강진모란로타리클럽이 함께 하겠다"
"지역 봉사에 강진모란로타리클럽이 함께 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7.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일, 제15대 박영심 회장 취임

오는 5일 로타리클럽회관에서 갖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강진모란로타리클럽 제15대에 취임하는 박영심(50·강진읍)회장.

박 회장은 "봉사는 다른 사람들의 삶만 변화 시키는 것이 아닌 우리 자신의 삶도 변화 시키는 것이다 금년 로타리 테마인 봉사로 삶의 변화를 가져 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봉사의 삶, 지역봉사에 강진모란로타리클럽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로타리의 힘은 클럽에서 나오며 클럽의 활동은 회원들이 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며 "회원 개개인의 나눔과 봉사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리의 우정을 공고히 하고, 모란로타리클럽이 봉사단체로서 귀감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업에 박 회장은 "차상위계층 홀몸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읍·면 10가정을 선정하여 난방벽지 시트지 및 창호지 부착 봉사를 추진 한다"며 "형편상 수리 및 보수하지 못하고 생활하는 지역어르신가정의 노후싱크대 시트지 부착 봉사도 갖는다"고 설명했다.

또 "결손가정 아이들의 학업 장려 및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선물을 지원하고자 강진청자축제 및 갈대축제장에서 봉사기금마련 차 판매도 가질 계획이다"며 "면단위 소규모 2곳 중학교 신입생들에게 체육복 지원 사업을 갖고 밝고 보람찬 학교생활도 지원한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남편 강춘혁(58)씨와의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