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맛을 선보입니다
건강한 맛을 선보입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1.04.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든호스텔식당, 전복해물덮밥·전복돌솥비빔밥 판매

 

강진읍 동성리 다산청렴수련원 인근에 위치한 이든호스텔식당에서 전복해물덮밥과 전복돌솥비빔밥을 판매한다.

업체측에 따르면 싱싱한 마량산 전복과 각종 해산물을 더한 두가지 요리를 오는 20일 점심시간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복해물덮밥은 중국식으로 맛을 더한다. 전복, 새우 등 싱싱한 각종 해산물에 전분을 넣어 걸죽한 재료를 만들었다. 밥과 함께 비벼서 먹는 전복해물덮밥은 젊은층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가격은 1인분 8천원.

전복돌솥비빔밥도 건강한 맛을 추구한다. 전복내장과 다시마를 더해 먼저 밥을 지어낸다. 고슬고슬한 내장밥에 전복, 버섯과 야채가 더해져서 비빔밥을 만들어낸다.

밥을 볶아내는 재료도 참기름과 버터로 나눈다. 장년층의 경우 느끼한 맛이 싫다면 참기름을 기본으로 사용하고 젊은층은 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배로 늘린다. 가격은 1인분 9천원

모든 음식에는 최대한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조리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집에서 막 만들어낸 것 같은 밑반찬은 밥맛을 더욱 맛깔나게 도와준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식사도 가능하다. 저녁시간에는 특히 예약제도를 통해 해물삼겹살 등을 맛볼 수도 있다. 예약 및 문의는 432-6007번이나 010-7432-6007번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