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강진군수기 직장 및 사회단체 남녀 배구대회 성료
제19회 강진군수기 직장 및 사회단체 남녀 배구대회 성료
  • 김철 기자
  • 승인 2021.04.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부 생명과학고, 여자부 까치배구동호회 우승

 

'제19회 강진군수기 직장 및 사회단체 남녀 배구대회'가 남자 7개 팀, 여자 4개 팀 등 총 11개팀, 180여명의 선수·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일 강진군 제1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강진군의 배구 동호회원들은 이번 대회를 맞아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면서, 승패를 떠나 서로 우의를 다는 기회가 되었다

대회결과 남자부는 생명과학고가 우승을 차지했고 2위 강진교육연합, 3위는 중앙초와 강진배구동호회가 각각 차지했다.

여자부는 까치배구동호회가 우승했고 2위는 금요배구클럽 알파, 3위는 금요배구클럽 오메가, 금릉배구동호회가 차지했다.

남자부 우승팀은 강진사랑상품권 60만원, 2위와 3위는 40만원과 20만원의 상품권이 전달됐다. 여자부는 우승 30만원, 준우승 20만원, 3위는 10만원씩의 상품권이 전해졌다.

강진군은 지난 3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한 3·1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른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60~70여 개의 크고 작은 스포츠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오는 9일부터 강진군수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 조기축구대회, 협회장기 사회인야구대회가 잇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달 7일부터는 전국 역도대회 등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준수 및 철저한 방역 활동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강진군은 그동안 각종 대규모 대회를 유치하면서 기본적인 노하우를 충분히 갖추고 있다"며 "코로나 상황에서도 철저한 방역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면서 대회가 진행되도록 준비하고 있다. 선수들에 대한 코로나 검사 등도 완벽하게 준비하고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