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 2021년도 제2회 임시이사회 개최
(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 2021년도 제2회 임시이사회 개최
  • 김철 기자
  • 승인 2021.04.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도 주요사업 운영성과 및 결산보고

 

(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승옥)은 지난달 29일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2021년도 제2회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요 안건으로 2020년도 운영성과 및 결산보고, (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 운영 규정 일부 개정, 2020년도 이월금 2021년도 추가예산 편성승인, 기타 현안 토의를 진행했다.

이사회 시작에 앞서 진행된 이·감사 위촉식에서는 임영관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강진지회장, 마삼섭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장, 주희춘 강진일보 대표, 이봉석 강진군자원봉사단체 협의회장, 윤문숙 전라남도 문화관광해설사가 이사로 신규 위촉됐으며, 김호준 법무사, 백영종 前강진읍장이 감사로 위촉됐다.

(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지난해 코로나19 악재 속에서 문체부 공모사업으로 농촌체험과 관광을 연계한 '강진에서 1주일 살기'를 통해 관광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또 전남음악창작소에서 운영 중인 지역 문화 예술 및 우수 뮤지션 발굴, 강진읍 관광상권 환경개선 및 특화상품 개발, 강진읍 상권활성화 사업 등을 통해 지역경기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승옥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지만, 코로나 19에 대응할 수 있는 창의적인 관광 사업과 다채로운 마케팅을 시도하고, 강진군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들과 함께 어우러져 관광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