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협동하는 청록인, 나눔과 봉사하는 청록회
건강하고 협동하는 청록인, 나눔과 봉사하는 청록회
  • 김철 기자
  • 승인 2021.03.0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6대 마성환 회장 취임, 방역수칙 준수 약식행사

 

지역사회개발 강진군청록회 제45·46대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20일 신협 3층 청록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기관단체 초청없이 회원 일부가 참석해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약식으로 진행됐다.

이취임식 행사에 앞서 30여년간 청록회원으로 활동하다가 전역하는 회원에 대한 전역행사가 시작됐다. 장유경 회원과 손광석 회원에 대한 전역패가 전달되고 회원들의 뜨거운 박수가 이어졌다.

이어 기념식 행사에서 중앙초 6학년 장준혁 군과 김민준 군이 선행상 상장과 함께 장학금 20만원씩을 받았다.

손기식 회장이 신임 마성환 회장에게 청록회기가 전달되면서 제46대 마성환 회장의 취임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취임사에 이어 마성환 회장은 신임 임원진을 소개하고 이임회장에 대한 명패전달과 함께 순금배지를 전달했다.

신임 마성환 회장은 "2021 청록회는 건강하고 협동하는 청록인, 나눔과 봉사하는 청록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활동하게 된다"며 "회원신조를 실천하면서 전 회원들이 하나돼 봉사하는 청록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강진군청록회는 현재 80여명의 회원들이 매년 오지마을 무료 한방의료봉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봉사, 연탄나눔, 지역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 등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