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도 인테리어 시대, 집과 어울려야"
"가전제품도 인테리어 시대, 집과 어울려야"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1.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LG전자 베스트샵 강진점

 

스타일러 6종 제품 렌탈 가능, 확장이전 기념 할인 제공

강진읍 보은로 49-12 타이어뱅크 인근으로 확장 이전한 LG전자 베스트샵 강진점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트랜드에 초점을 맞춰 가전제품을 구성해 손님을 맞이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강진점 정종훈 대표는 매장을 확장 이전해 오픈하면서 편리하게 차를 주차하고 편한 마음으로 둘러보도록 주차공간에 중점을 두고 만들었다.

여기에 정 대표는 소비자들의 동선 편리를 위해 매장 내부도 TV화질체험존, LG오브제컬렉션, 건강관리가전, 생활가전 공간으로 나누어 가전제품을 배치하였다. 화질체험존은 섬세한 약 3,300만개의 화소를 하나하나 제어해 어두운 밤하늘 별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는 울트라 LED TV화질과 올레드TV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LG오브제컬렉션은 국내 최초 맞춤형 가전 LG오브제 전자제품을 선보이는 공간이다. 이 공간은 단순한 가전제품이 아닌 가전과 가구가 결합한 신개념 가전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인테리어가전으로 통하며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 색상을 선택해 주방은 물론 거실, 다용도실 등 집안에 놓이는 가전들과 조화로운 공간으로 꾸며 볼 수 있다.

또 LG오브제는 하나씩 모아서 공간 인테리어가 완성돼 가전이 작품으로 감각적이다. 이곳은 소비자가 원하는 글라스, 메탈, 핑크, 민트 등 컬러와 재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공간에서는 디자이너의 손끝에서 탄생한 작품으로 소재의 아름다움을 최대로 끌어내 모든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가전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스타일러, 건조기, 워시타워를 만나게 된다. 

더 커지거나 얇아지는 수준의 한계를 넘어 완전히 사라지고 나타나는 혁신을 실현해 낸 올레드TV, 문을 열지 않아도 똑똑 노크만 하면 내부를 확인할 수 있어 신선함을 지켜주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냉장고가 준비돼 있다. 냉장고는 앞에 서면 스스로 문이 열리는 오토스마트 도어, 냉동실 서랍이 자동으로 나오는 오토스마트 드로어로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진동과 소음을 잡아주는 4가지 기술과 20년 무상보증 DD모터가 적용된 프리미엄 세탁기를 비롯해 모든 공기를 관리해 주는 올인원 에어컨, 의류가 보송보송하게 건조되는 건조기가 준비됐다. 

건강관리가전공간은 일상에서 필요한 제품들이 위치한다. 이곳에는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정수기, 워시타워, 세탁기 등이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돼 있다. 또 생활가전공간에는 가정에서 꼭 필요한 청소기, 코드제로, 인덕션, 식기세척기, 믹서기 등이 갖춰져 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강진점에서는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7일까지 오픈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강진사랑상품권가맹점으로 등록돼 있어 제품 구입 시 강진사랑상품권(제로페이) 10% 할인 받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LG전자 베스트샵 강진점에서 동행세일에 오픈기념 세일가를 적용 받으면 해당 품목에 한해 최대 10%이상 할인이 주어진다.

여기에 LG전자 베스트샵 강진점에서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건조기, 인덕션, 스타일러 6종의 제품도 렌탈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434-2400번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