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강진 학생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새해에도 강진 학생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1.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선수혜자 장민혁 주무관, 강진관광두레주민협의회 장학금 기탁

 

새해 첫날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지역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이 이어졌다.

지난 4일 강진군청 장민혁 주무관이 장학금 선수혜자 사회 환원으로 500만원을 새해 1호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이날 강진군민장학재단의 명문대 장학금 수혜자인 강진군청 일자리창출과 소속 장민혁 주무관은 장광식 작천면사무소부면장, 부인 기획홍보실 김태희 주무관과 함께 강진군민장학재단을 방문했다.

방문에는 자신이 대학시절에 받았던 수혜에 대한 보은의 선순환으로 지역 후배들의 꿈을 위해 기부하는 뜻을 밝히며 아름다운 마음을 전했다.

같은날 강진관광두레주민협의회(대표 김하나)에서 신년 첫 사업으로 지역 학생들의 학업을 장려하고자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새해 2호장학금을 기탁하였다. 이에 앞서 강진관광두레주민협의회는 지난 연말총회에서 강진관광지체험, 관광상품개발, 장학사업 등 계획을 수립했다. 이와함께 11개주민사업체는 십시일반 기금을 내어 장학금 11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에는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모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기탁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주민협의회 사업체는 지난 2016년 지역경제 및 일자리 창출을 도모코자 강진관광두레사업으로 11곳이 창업됐다. 시작 첫 해 상호 네트워크를 통한 강진관광두레 여행상품을 개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