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의회, 2020 하반기 의정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강진군의회, 2020 하반기 의정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 김철 기자
  • 승인 2021.01.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2명, 군민 7명 표창 수상

 

강진군의회(의장 위성식)는 지난 5일 강진군의회 본회의장에서 2020년도 하반기 의정발전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의정발전 유공자 시상은 지방의회 운영과 의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해 군민들의 의정참여를 유도하고 수상자의 자긍심과 명예를 고취해 선진의회를 구현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코자 마련됐다. 이번 시상식에는 지역발전에 앞장 선 유공공무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많은 군민 등 9명이 표창장을 받았다. 또 이날 자리를 함께한 의원들도 의정발전 유공시민 수상자들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유공공무원으로는 더불어 잘사는 복지공동체 실현에 적극적으로 사회복지업무를 추진하며 주민복지에 힘쓰고 있는 양은경(강진읍 사회복지8급), 오선지(군동면, 사회복지8급) 주무관 2명이 수상했다. 아울러 군민 표창 대상자로는 고승산(마량면, 김양식업 전수), 백영숙(도암면, 발효차 제조 및 차 봉사활동), 최대홍(도암면, 황칠나무 무료 나눔), 김길영(성전면, 농기계 무료 수리), 김상복(성전면, 경로당 봉사활동), 조영배(성전면, 원기마을 봉사활동), 김철중(병영면, 하고마을 이장 및 지역사회발전협의회 활동) 7명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